삼십년도 지난구호 반전반핵양키고홈이다.
나이가 들어가니 세계 패권황재국 미국은 인정하자 우리 땅 한반도에서 반전반핵까지만 되어도 다행이라고 생각하였다.
트럼프가 휴전선을 넘을때만해도 값을치루어도 남북경제협력을 얻으면 셈이 맞을 것이라 생각했다.
전쟁이 사제 볼턴이 영수증을 날리고 가더니
미국신임국방장관 에스퍼가 일본을 거쳐 한구을 온단다.
국방비 6조원과 호르무즈 봉쇄참전 중거리 미사일배치를 들고 오는가 보다.
트럼프대선에 최대의 악재가 될 북한 핵실험
ICBM 실험하면 재선은 물거품이 될테니
잘 달래고 어차피 한국은 중국에 예속이 될테니 현금이나 두둑히 뜯어내자는 수작이다.
땡규.평화를 돈으로 살수있으면 땡큐이다.
한십조 집어주고 한국은 군축하고 미군이 지켜주면 된다.
미국이 전투기 팔아먹고 레이더 팔고 파트리어트 팔아먹을 호구를 놔줄까 싶다.
태평양방어선에서 한국이 제외되고 일본 오키나와 대만 필리핀으로 연결되는 것은 다들 짐작한다.
한국은 중국과 분쟁에서 패감일뿐이다.
조만간 독도에서 전쟁나고 미국이 일본편들고 말려서 침략당하고 전쟁보상비 수천억불 물어내면 미국이 우리를 쫄로 섰구나 깨닳을 테지.
세계 1위 채무국 미국과 1위국가채무율 일본과는 동변상련이다.음모론으로 집권을 하였으니 누군가는 로스차일드던 일루미나티더 때려 잡을텐데 JP모건 맥컬리등등 유태인금융투자회사는 너무세고 그래서 이스라엘과는 친하게 지려고 이란과 분란일으키고 만만한 중국은
관세로 두들기는데 관세는 수입자가 내는것이고 애플도 중국산일세.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리턴투유에스는 이해하겠다.일본자동차회사 투자 일자리를 위해 필요하지.
그런데 그많은 옥수수는 누가 사주지?
옥수수막고 큰 소고기는 누가 사줄까?
세계인구 사분의일 중국이고 한우가 금값인 한국이고 고기는 적게먹지만 야끼니꾸먹는 일본이 대상이다.
일본한국의 힘으로 밀어넣고 중국은 목졸라
수입시키고 환율전쟁으로 강위안 만들면 기축통화가 흔들리고 약위안은 무역적자를
키우니 내버려 둘수없고.
세일석유팔고 LNG 팔면 안나오는것 없는 저원과 기술 자본을 가진 나라가 미국이고
이렇게 하지 않아도 잘사는 나라일텐데
고생이다.
세계경찰이라는 이름의 깡패노릇도 하고 미국경제도 살리는 일은 불가능이다.
솔저 컴백 부채만드는 기축통화 포기하고 쓸데없는 잔쟁포기하면 미국은 앞으로 백년동안은 세계최강이다.
양손에 다쥐고 경찰노른은 한국 일본 유럽에서 받아내고 시장에서는 삥뜯고
오래가지 못한다.
미국은 정의로울 때가 가장 미국답다.
한국 팔십년대 반미국가라고 미대사관에서 보고서를 썼다지.그 팔십년대 학생들이 국회의원이고 회사 임원이고 영화감독이다.
잊은것이 아니라 전향한것이 아니라 힘.국제파워 넘버원 미국인정하자고 넘어간 것이다.
한국 돌아서면 아시아 패권이 바뀌는것 이미 미국은 분석해두었을 것이다.
한반도 시나리오 원 투 트리 십여개가 있을 것이다.그 시나리오의 근간에는 한국인은 누르면 눌린다.대가리만 잡으면 잡힌다일것이다.일본학자 정부가 로비비용을 써가면 세뇌를 시켰을 것이다.
미국 한반도 역사 오천년 미국보다 힘센 수나라 당나라 침범하고 몽골원나라 청나라가 침입했어도 멀쩡했던 나라이다.
한말 적통이 없어 강화도령 철종이 왕이되고 그가 죽고 후사가 없어 이하응이 아들 고종이 들어서며 구심을 잃고 일본에 당한 것이다.
한국 뭉치면 무서운것 없는 나라이다.
내가 외국에 십사년을 살면서 중국을 때놈이라고 하고 일본을 쪽바리 미국 양키라고 부르는 나라는 대한민국밖에 없다.
하룻강아지 범무서운것 아니라 오천년을 그렇게 응전을 하며 살아온 민족이다.
아프리카 원시종족 다루듯 조삼모사로 한국민을 대하지 말기를 바란다.
미국이 가져다놓은 사드로 중국과 붙었어도
멀쩡한 국민들이 살고 있는곳이다.
트럼프 기왕에 삥뜯기로 했으니 줄께.
대신 공짜는 아니고 남북평화 인정하고
경제협력 인정하면 깔끔하게 뜯겨주마.
공짜는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