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주당.꿈깨
    PEOPLE/세상을 보는시각 2019. 10. 14. 23:51
    조국장관 가족이 고난을 받는것을 보며 노무현대통령이 생각이 났다.
    시민들은 다시 노무현을 만들수 없다고 거리로 나왔는데 민주당국회의원이라는 것들은 어디에 있었느냐.

    오늘 문희상오 실종된 정치가 돌아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는데 정치를 실종시킨것으 민주당의원들의 몸사리기가 아니였는지 묻는다.
    조국가족이 말도 안되는 압수수색을 당하고
    검찰에게 소환을 당할때 뒤에서서 팔장끼고 구경만 하던 놈들이 민주당의원들이었다.
     
    전직의원 정청래 최민희 김민석 현역에서 김종민 송기헌 그리고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박주민 의원 초선이다.초선에 부끄럽지도 않은가 말이다.
    검사출신 금태섭 기쁘냐? 무소속 김경진 기쁘냐?
    여의도 정치를 복원하여 춤이라도 출것같으냐 말이다.

    자한당은 입이더러워져 말을 안하는 것이고
    내가 찍지않아 안하는것이다.

    여의도 정치복원이 아니라 여의도 정치종언이다.이제는 시민이 직접 나설것이다.

    6개월 남은 총선 민주당 기대하지 마라.시민은 시민의 명령을 받드는 그런 정치세력을 만들어 낼것이다.
    폼잡지 않고 티나지 않아도 국민
    받들 인물들 많다.국회의원 뺏지쯤은 초개처럼 버리고 정의를 외칠 시민들 많다.
    삼선 사선 하지 않아도 정치돌아가는 구석 빤히 알고 시민이 무엇을 원하는지 시민의 요구에 부응할 훌륭할 인재가 쌔고 쌧다.
     
    가지자지 핑계로 침묵안 민주당의원들
    그 침묵이 당신들의 목을 조를 것이다.
    오늘 블로그에 기록적인 시민들이 들어왔다.
    개인이 쓴 글 나부랭이를 보러온것이 아니다.답답하니까 조국이 쫒겨난것이 분하니까 찾아보다 온것이다.

    조국사퇴에서 지지율만 따지고 있는 진보유튜브채널,우리편이라 생각한 언론들.
    입에 재갈이 물린듯 침묵하고 있다.
     
    청년들에게 미안할것 없다.조국장관 딸 조민 노력해서 안해도될 노력까지 하며 정정당당히 대학교에 입학하고 의전원들어 갔다.

    단국대 논문 고들학생은 쓰지 못하는 내요이라고? 어이 의대 교수들.
    DNA만 나오면 염기서열 유전자가위 DNA컷팅만 나오면 일반인은 불가능하다고.
    에라이 .

    측정기만 있으면 사진 찍을수 있고 효소만 배열하면 유전자를 자를수 있고 OCR
    유전자 확대로 변화를 측정하기 위하여
    30년전 박사도 아닌 연구원이 개발한 방법이다.
    측정치를 눈문으로 정리하고 측저에 공로가 있으니 1저자 올려준것을 노벨상 논문처럼 침소봉대한 나이쳐먹은 의사놈들 교수놈들.
    비난한 놈들중 병리학회말고 세계 5대학술지에 정식등재된 논문있는 놈들 나와보라그래.
    나 비전공에 컴퓨터 전공인데 이정도는 알아. 한판 붙고 싶으면 미국생물실험학회지
    파셉의 논문하나로 붙자.
    내 비전공이니 DNA변이 관련 영문논문하나
    선택할테니 비흡연자의 암발생 DNA변이나
    암줄기세포 전이의 미세환경 변이에 대하여 붙어보자.
    관심만 있으면 일반인이던 고등학생이던 인터넷으로 찾아가다보면 대학원생 교수보다 한 분야만큼은 더 잘알수 있는세상이다.컴맹 지식독점욕이 눈이먼
    교수나부랭이들.

    기자.기레기.
    정경심교수 도장위조 한번해봤아? 방송사 신문사 그래픽 담당직원에게 도장 따 보고 붙여보라고 한번만 시켜 봤어도 팩트를 확인할수 있었다. 일반인이라면 포토삽을. 몇날 며칠은 배경을 따내도 상장에 붙이고 확대해  보며 붙인자국이 훤히 남는다.
    받이쓰기를 할거면  국어를 공부하고 권력이 좋으면 검사가 되지 그랬어.언론고시 합격할 정도면 사법고시도 합격했을텐데 말이야.
    검새 첨병 까마귀노른하니 좋던?

    20대 586으로 항상 해준것 없어 미안했는데 취소다. 불의를 구별하지 못하고
    자신이 못핟은 것만 억울한 이십대는 이십대가 아니다. 몸만 젊은 늙은이 들이다.
    말이 심하다면 미안.너의를 이렇게 가르친 니 애비들이 먹어야 할 욕이다.
    우리 586이 먹어야할 욕이다. 너무 곱게 키웠다고. 불합리면 싸우고 뺏꼈으면 찾아와야 하는 것이 젊음이다.
    아버지뻘 조국같은 사람이 있는것을 다행으로 생각해라.
    너희들에게 못해주어 미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광화문 태극기 집회가 아니고 말이다.
    야당 나경원 딸 아들 의혹은 침묵하고 황교안 자녀 의혹은 눈감고 청와대로 주먹만 흔드는것이 정치참여가 아니란 말을 하는것이다.

    열등감은 자신을 채찍질 하기도 하지만 남을 시기하고 밟으려 하는 폭력으로 발전하기도 하지.
    황교안 성대출신 전기 서울대 떨어져 재수는 하기싫어 늘어온 후기 성균관대법대
    일학년부터 사시준비하고 공짜 기숙사 명륜당에서 하루 종일 일년내내 내가 서울대 간놈늘 보다 공부는 잘했는데 재수가 없어서 전기 떨어져 성대들어 왔어 라고 복수심을 갈며 공부해서 사시합격하고 검사가 되것들이 정홍원 황교안이야.
    그것들도 후배라 생각하지 않고 우리도 선배라 생각하지 않치.

    이십대들 나보다 더 가진 자들만 보면 열등감으로 잘된것들에 대한 볼수심만 남게되.지금 조국에게 손가락질한 서울대 연대 고대생들에게 하는 말이야.

    너희들의 친구를 가만있으라 바닥속으로 밀어넣은 것은 문재인이 아니라 박근혜였어.
    이십대 현명함으로 사실을 직시하기 바래.
     
    그리고 자원비리 츠키야모 아키히로 포스코금고 13조원 형 이상득과 털어 카나다로 보내고 버진 아일랜드로 보내 인도네시아로 해서 한국에 들어오니 고향어 온것같지.코스닥 우회상장 M&A로 털어 먹으니 꼬시지.그런더 어떻하냐 꼬리가 잡히고 저수지가 발견되었으니.
    아! 그리고 싱가포르에서 아시아로 돌아다니고 있는 자금도 알만한 사람은 다 알아.

    오호라 최순실이는 근혜공주가 앞에서 막아주니 꼭꼭숨었네.
    스위스 크레딧으로 해서 오일머니에 숨었다고 말레이시아 1MDB와도 만났다고 중국에도 같다가 한국으로 돌아온돈 어떻게 알았을까? 뇌피셜 쯤으로 해두자.
    아 최순실 박근혜에게도 한마디 두바이에 있는돈 빨리옮겨.

    대명천지에 손으로 해를 가리는데 자들이 많고 그 하수인들이 주인인양 설치고 돌아다니는 꼴도 같잖고. 전정권 비자금 발견하고도
    조국에게 뒤집어 쒸우고 딴짓하는 검찰도 검새스러워 욕지기가 치밀면서도 쓴다.

    검새들 물타기 하지 말고 익성 신성 포스링크 WFM SPR파트너스 조사 발표해.
    우국환 정상훈 이상협 물타기 하지 말고 있는그대로 발표해.

    뭐 고소할것있으면 고소하고.윤석열 깐거 아쉬우면 세상에 다 알려진 열애스토리도
    털어놓으시고.
     
    대한민국 시민의 시대 2019년 윤석열 청장의 특수부가 또 한명의 늙은 투사를 만들었다.축하.

    끝까지 악날하게 싸운다.
    나는 사나운 조국이다. 검새 윤석열 일당 씨바들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