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로 가는길의 첫번째 관문이다.남북의 다툼을 오랫동안 잘 써먹던 일본이 손에쥔 단감을 쉽게 뺏길리 없다.
일본이 남북통일에 꽃길을 깔아주리라 생각한 사람은 한참 덜떨어진 사람이다.
자한당 무리들이 벌어지입으로 하는말 주어만 빼고 들어보면 일본이 하는말로 들을수 있을 정도이다.
토착왜구 정답.
객관적인 시각으로 정확히 문제를 보아야
행동을 결정할수 있다.이번 사태를 아베가 단지 선거를 위해 써막으려고 벌인일이라
쓰는 기자들은 의도가 있다.일본장학생을 의심해야 한다.
일본이 만든 분단으로 일본대신 속죄양이 되어 얼마나 오랜동안 피를 뿌렸는지 그리고 가해자인 그들은 6.25 전쟁부터 군사독재
이명박근혜 시절까지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었는지 또한 이익의 영구와를 위하여 미국과 어떠한 협상을 하였는지 알아야 한다.
아베의 일본은 통일까지 계속 방해를 시도할것이다.
그 첫번째가 한국경제목졸라 여당압박하기
한국토착왜구는 경제실패론으로 총선에서 승리하기 작전이 시작되었다.
걸어온 싸움은 반드시 이겨야 한다.첫싸움은 더구나 중요하다.
정부에 강력한 반격을 주문한다.
시민의 정부 시민이 지킨다. 고통스럽겠지만
이기려면 감수해야 한다.
정공법으로 가자.
일본의 제국주의 식민지배로 부터 시작된 일이다.
정부와 시민들이 블로그나 SNS로 일본의 속셈을 세계에 알리고 일본이 자신이 저지른 식민지배을 합리화하고 피해배상에 소극적이었는지 알려나가자.
동남아 일본식민지배를 받은 국가와 연대하고 독일의 배상과 사과를 비교하자.
동남아에 건네는 일본원조 자이카자금의 그 이상으로 배상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개인들에게 신문 인터넷 한류로 알려주자.
서양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파리 등에
전광판에 일본의 이중성과 전범도 아닌 우리가 대신 희생한것 위안부 강제징용 피해를 알리자.
시민의 국가 세계의 시민들에게 일본의 비도덕을 알리자.
BTS의 한마디면 천만명이 알수있다.
나역시 일본의 죄악을 태국 미얀아인들에게 일본인들에게 알려 나갈것이다.그리고 그들에게 일본으로 부터 그들도 받아야할 배상이 있다는 것을 알릴것이다.
저 아베를 대표로 한 일본 식민제국주의자들을 처음에 완전히 굴복시켜 버려야 한반도민의 70년 소원 민족통일을 방해해할수 없다.
전 세계에 질문을 던진다.
왜 전쟁을 일으킨 일본대신 한반도가 분단이 되었을까?
일본은 동사시아 식민배상을 위해 어떤일을 했을까?
중국은 난징학살도 부정하는 일본에게 어떤 사과를 받았을까?
위안부전쟁 성범죄를 부정하는 일본이라는 국가를 같은 경험을한 미얀마 네델란드 필리핀등 여성시민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계속 계속 질문하며 내 주위의 외국인 친구들에게 일본의 원죄를 알려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