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랜만에 정리하는 사진들
    PEOPLE/세상을 보는시각 2015. 7. 28. 16:04

    반군과 정부군이 전투를 벌이는 국경에 있다보니 친구를 친구라 부르지 못한 아품이 있었다.

    지인들과 친구들..


    지금은 떼인세인 대통령경호대 대장이된 예조뚜. 애들사진을 집무실에 걸어놓고 본단다.

    성격도 좋고 결단력도 있는 진짜군인.



    한때는 예조뚜와 반대편에 있던 보모똥장군이다.

    예전에 한국의 NGO일로 한국사람은 많이 불편해한다. 소개하고 지금도 미얀한 마음이 가득하다. 내가 첫번째 외국인 친구이고 나에게는 첫번째 반군친구이다.

    이제는 평화협정 후 미야와디의 체어맨이 되었다.



    참피온 그릅의 퀴사장.

    참피온은 미얀마에서 가장 큰 농산물 회사이다. 늦둥이를 위하여 작년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

    퀴사장의 부모님과 동생들도 모두 사람들이 좋다. 


    모똥장군과 수해때 옷나누어주던 사진일세..


    현재 카렌주 수상 우쏘민이다.

    11월 8일 선거가 끝나면 다시 재선이 될지 바뀔지는 모르겠다. 현 대통령이 임명을 한 사람인데

    선거후에는 주 의회에서 수상을 뽑는다.SOC 관련 한국의 투자를 바라고 있다.




    카렌주 정부군 주 방위군 사령관.. 사진만 찍고 잘 모른다. 사람은 좋아보인다.


    미얀마 경재개발계획을 만드는 키 핵심맴버인 DICA( 외국인 투자청장) 청장과 카렌주 경제장관

    그리고 세아의 양곤법인장과 함께 증명사진을 찍었다.


    국경에서는 다 난다 긴다는 직책을 가졌거나 회사의 회장들이다.백명의 왕이 있는 국경에서는

    직함은 신경쓰지 않는다.  필요하면 서로 연락하는정도의 관계이다.

    떵예진이라고 하는데 우리로 치면 안면튼 사이?  나는 한국사람이다 보니 아무에게나 필요하면 친구 친구 하고 싶지 않다.. 그냥 아는사람들. 


    형님같은 KNU의 무장세력 KNLA 소포두 장군.. 큰 형님 같다.

    KNU와 사업관련 MOU를 맺고 있는 사진이다.




     

    얼마전만해도 반군사진을 올려 놓는일은 미얀마 정부와 등을 지는 일이었다.

    이제는 세월이 좋아져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 놓아도 되는 세상이 되었다.


Designed by Tistory.